티스토리 뷰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들이 있습니다. 그중 브롤스타즈는 남자아이들이 특히 좋아합니다. 전투 게임이면서 다양한 맵 모드를 제공하고 캐릭터들도 다양하여 재미를 주기 때문입니다. 매일 퀘스트와 미션을 통해 아이템과 브롤러들을 획득할 수 있는 것 또한 매력적인 점입니다.

 

저도 아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면서 가까워지기 위해 설치하고 조금씩 게임을 알아가고 있습니다. 어른이 즐기기에도 모자람이 없을 정도로 구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뽑기와 캐릭터 수집, 캐릭터 성장, 퀘스트 수행으로 캐릭터 육성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 역시 통 크게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출석 이벤트 또한 즐거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4월 말 업데이트로 신화 등급 브롤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 유저를 위한 출석 이벤트에서도 신화 등급 브롤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본래는 퀘스트 수행을 하여 크레디트를 모아 브롤러를 해제하는 방식으로 차근차근 수집하는 방식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를 스타로드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물론 게임 내 재화 구매를 통해서도 브롤러를 구매하고 스킨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브롤러의 등급은 기본 제공 브롤러 1개 외에 희귀 > 초희귀 > 영웅 > 신화 > 전설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저는 최근 시작하여 벌써 2번째로 높은 등급인 신화 브롤러를 2개나 획득하였습니다. 

 

맵 또한 개인전 단체전 2인 전 등의 다양한 모드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정 이상의 트로피를 획득하면 경쟁전 모드도 활성화되는데 경쟁전에 참여하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등급과 상관없이 파워 레벨이 9 레벨이상인 브롤러를 3명 보유하여야만 참여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경쟁전의 등급은 브로즈, 실버, 골드, 다이아몬드, 신화, 전설, 마스터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당연히 실력이 높아질수록 높은 등급으로 올라가는 시스템입니다. 등급이 올라가는 것은 트로피 수로 가능합니다. 높은 등급의 랭크에 도달할 경우 시즌 종료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도 상당히 빨리 진행되기 때문에 게임을 진행하는 시간이 2~3분 정도밖에 되지 않아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물론 경쟁전으로 등급을 올리기 위해서는 실력이 탄탄해야 합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맞는 브롤러를 찾아 꾸준히 다양한 맵에서 컨트롤을 연습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아들 때문에 시작하게 되었지만 잠깐 쉬면서 머리를 식히는 용도로 브롤스타즈를 즐기고 있습니다. 장시간을 투자하여야 할 필요도 시간에 맞춰 보상을 획득해야 하는 압박감도 없기에 너무나도 가벼운 마음으로 즐기고 있습니다. RPG게임으로 스트레스받고 지치신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내어 함께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