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빌크입니다. 3월은 새로운 시작이 많은 달입니다. 새로운 학년이 시작되고 새로운 학교생활이 시작됩니다. 저희 둘째 아들도 이번에 초등학교를 입학하였습니다. 이미 첫째가 4학년이지만 엄마는 둘째가 학교 가는 것에 걱정이 많습니다. 그래서 휴대폰을 개통하기로 하였습니다.

 

첫째 아들은 1학년이 끝나고 휴대폰을 개통하여 주었는데 둘째 아들은 엄마의 조바심과 걱정으로 바로 가지고 있는 공폰으로 개통을 해주었습니다.

 

첫째 아들은 아무것도 알아보지 않고 생각나는 세븐모바일 알뜰 통신사로 개통을 진행하였고 작년에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고장 나서 다시 중고 S급 노트 20을 구입하면서 새로 개통을 해주었습니다.

 

둘째 아들은 이번에 KT M모바일을 이벤트를 알게 되면서 알아보고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관심 있던 이벤트는 바로 밀리의 서재 구독권 결합 요금제였습니다. 1월 말까지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면서 이용하였는데 요금을 할인받을 수 없나 검색을 하다 보니 KT M 모바일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제공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 밀리의 서재 구독료 0원

 

 

 

총 3가지 요금제가 요즘 이벤트 중이면서 대표적인 요금제여서 메인 화면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3개 요금제 모두 밀리의 서재 평생 구독 0원입니다. 12GB 무제한 요금제는 16,900원, 91GB 무제한 요금제는 33,900원 120GB 무제한 요금제는 39,800원입니다.

 

저희 둘째 아들은 아직 초등학생이기에 12GB 무제한 요금제로 신청을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면 7GB는 기본 제공하는 데이터입니다. 5GB는 결합이 될 경우 추가로 제공되는 월 데이터입니다. 가족결합과  같은 개념입니다. 그리고 웹서핑 정도를 이용하는데 무리가 없는 1 Mbps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91GB 요금제도 11GB는 기본으로 제공되고 매일 2GB 데이터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결합시 월 20GB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120GB 요금제는 월 100GB의 데이터가 제공되고 결합 시 월 20GB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모든 데이터를 사용하였을 경우 91GB 요금제는 3 Mbps, 120GB 요금제는 5 Mbps의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이벤트 요금제가 왜 이벤트 중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밀리의 서재 평생 구독 0원이라고 되어있습니다. 밀리의 서재 월 구독료는 9,900원입니다. 1년 구독권의 경우 99,000원입니다. 12GB 요금제 16,900원에서 9,900원을 빼면 실제 요금제는 7,000원이 됩니다. 매우 저렴한 요금제이죠. 

 

제가 사용하고 있는 SKT의 비슷한 데이터 요금제인 베이직은 8GB + 400 kbps를 제공하고 월 49,000원입니다. 무려 7배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왜 알뜰통신사를 가입하는지 알겠더군요. 

 

2. 3대 마트 이용권 30,000원 제공

 

 

 

1만 5천원 요금제 이상 가입 시 3만 원 마트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유심 당일 배송 신청으로 가입 시 3만 원입니다. 편의점, 마트, 오픈마켓으로 가입하면 2만 원권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부터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글을 쓰다 보니 저의 어휘력이 많이 부족하다고 많이 느껴졌습니다. 생각해 보니 책을 읽지 않은 시간이 거의 20년 가까이 되더군요. 그래서 작년 말부터 밀리의 서재를 구독하고 책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성공한 사람들 대부분이 책을 가까이한 것을 알았습니다.

 

3. 밀리의 서재 결합 요금제 종류

 

 

 

 

아이들에게 공부하라는 말보다 책을 보는 습관을 만들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밀리의 서재를 아이들에게 공유하고 책과 친숙해지기를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요즘은 휴대전화와 너무 가까워졌습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휴대전화로 책을 보게 하고 싶었습니다.

 

그렇게 알게된 밀리의 서재 결합 알뜰 요금제는 저에게 꼭 맞는 요금제였습니다. 새 학기 아이들에게 휴대전화를 개통해 주실 거라면 KT M 모바일의 밀리의 서재 구독 결합으로 휴대전화와 함께 책을 보게 하는 것이 어떨까 제안해 봅니다. 감사합니다.